정보스푼

광주 광산구 대형 철물점 베스트 건축자재 백화점 후기 본문

매장

광주 광산구 대형 철물점 베스트 건축자재 백화점 후기

정보스푼 2022. 8. 12. 22:36

요즘 DIY 작업을 하느라 공구나 자재가 필요한 일이 생겼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철물점이나 인터넷으로 공구와 자재를 구매했었는데요. 주말에 급하게 동네 철물점에서 구하기 어려운 공구가 필요해서 난감한 적이 있었습니다. 광주에 있는 대형 철물점이면 있을 거 같아 찾아가 봤는데요. 와우 여기 없는 게 없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바로 광산구에 있는 베스트 건축자재 백화점이었습니다.

 

 

대형 철물점을 찾아서

제가 필요한 자재는 대패와 피스마개였습니다. 대패는 나무를 매끄럽게 깎는 목공 공구로 일반 철물점에서는 구하기 힘들죠. 또한 피스 마개는 나사 구멍을 깔끔하게 막아주는 자재입니다. 이게 인터넷에서는 쉽게 구할 수 있어도 오프라인은 대형 철물점에나 가야 구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집과 가까운 베스트 건축자재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세상에나 이렇게나 큰 철물점이 있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여기 규모가 장난이 아니네요. 철물, 공구, 안전용품, 캠핑용품, 생활용품 등 없는게 없습니다. 원래 공구나 자재에 관심이 많은데 눈이 휘둥그레 지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사야 할 물건을 찾는 것도 잊은 채 매장 전체를 구경하고 다녔습니다.

 

베스트 건축자재 백화점은?

베스트 건축자재 백화점 건물은 2층입니다. 2층은 캠핑용품과 조명이 있고 1층은 그외 각종 공구와 철물, 자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동공구는 디월트, 마끼다, 보쉬, 계양전기, 아임삭, 밀워키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제품을 모니터가 아닌 실제로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매장 내부

 

그 외 각종 수공구, 생활용품, 전기자재, 수전금구, 건축자재, 페인트, 타일, 도배 용품, 케미컬, 인테리어 자재, 청소 용품 등이 매장 빼곡히 진열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찾기 힘들 때에는 직원에게 물어보면 바로 정확한 위치를 찾아주더라고요.

 

 

이래서 좋다!

가격은 확실히 동네 철물점보다 저렴합니다. 온라인보다는 약간 비싼 거 같고요. 하지만 직접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격을 상쇄하고도 남는다고 생각합니다.

 

2층 조명, 캠핑용품

 

매장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매장 자체가 아주 깔끔합니다. 제품 구경하는 동선도 괜찮았고요. 게다가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너무 편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원하는 대패와 피스마개도 역시나 있더라고요. 기분 좋게 구매도 하고 다양한 공구들 구경도 하고 정말 신나는 쇼핑을 하고 왔네요.

 

매장 1층

 

광주에서 대형 철물점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 광산구 베스트 건축자재 백화점 추천합니다. 단,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영업시간 
🔸월-금 06:00~19:00 (공휴일)🔸토요일 06:00~18:00 (일요일휴무)
주소 : 광주 광역시 광산구 무진대로326-24
전화번호 : 062)946-8822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