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수완지구 술집 여기, 요리가 있는 분위기 좋은 추천 술집 본문

광주맛집

수완지구 술집 여기, 요리가 있는 분위기 좋은 추천 술집

정보스푼 2023. 7. 4. 00:45

친구나 동료들과 술 한잔이 생각날 때 가는 술집. 다들 아지트 한 군데씩 있을 거예요. 저도 이번에 저만의 술집을 하나 발견했는데요. 맛있고 분위기 좋은 수완지구 술집 여기 추천합니다.

 

 

 

1. 수완지구 여기 작은술집

수완지구 먹자골목에 있는 여기는 작은 술집으로 퓨전요리 술집입니다. 주류는 소주, 맥주, 하이볼 등이 있습니다. 안주는 탕, 튀김,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가 있어 맥주, 소주 가릴 거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주문 즉시 조리하여 맛있는 요리가 나오는 술집

 

특히 주문 즉시 조리하여 요리를 하므로 안주의 맛과 질이 뛰어나더군요. 게다가 분위기도 아늑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음악이 너무 큰 술집은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직장동료나 친구들과 편안하게 대화하면서 술도 마시고 즐기려고 술집을 찾는데 너무 시끄러우면 대화 자체를 못하곤 했죠. 그런데 여기는 딱 제가 원하는 분위기였습니다.

 

1-수완지구-술집-여기
수완지구-술집-여기

 

그래서 수완지구 술집 여기를 저의 아지트로 확정했네요.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조용해서 딱 제가 원하는 곳이었습니다.

 

 

2. 여기 추천 메뉴

술 마시러 왔는데 저녁을 안 먹고 와서 그런지 배가 많이 고프더라고요. 그래서 퀘사디아랑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하다보니 술마시러 왔다가 저녁 식사를 하고 가네요. 오꼬노미야끼와 수제크림치즈까지 푸짐하게 주문하고 맥주와 함께 먹었습니다.

 

2-퀘사디아
퀘사디아

 

사장님이 기본적으로 음식을 잘하시는지 모두 맛있었습니다. 저는 특히 퀘사디아와 수제크림치즈가 좋았습니다. 퀘사디아에 들어간 고기가 향도 좋고 맛있어서 정말 허겁지겁 먹었네요. 그리고 수제크림치즈의 풍미가 좋아서 맥주와 함께 하니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3-수제크림치즈
수제크림치즈

 

수완지구 퓨전요리 술집 여기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감바스, 올리브 바지락 술찜, 오꼬노미야끼, 수제 가라아게, 페퍼로니 피자, 로제 파스타, 수제크림치즈네요. 다음에는 아직 안 먹어본 추천메뉴 하나씩 먹어보려고요. 수완지구에서 맛있고 분위기 좋은 아늑한 술집을 찾고 계신다면 "여기" 추천합니다.

 

 

3. 매장 정보

여기는 수완지구 고속도로 입구 쪽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유명한 횟집 한국수산 근처죠. 이 동네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변 골목이나 대로에 주차해야 합니다. 예전에는 저녁시간에 주차할 곳이 없어서 힘들었는데, 요즘은 불경기라 그런지 사람이나 차나 예전 같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큰 불편 없이 근처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전화번호: 0507-1449-9908
주소: 광주 광산구 수완로106번길 83 1층(수완동)
영업시간: 매일 8:00 - 03:00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