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장성맛집 젠시오, 장성에서 중국집을 간다면 추천! 본문

전남맛집

장성맛집 젠시오, 장성에서 중국집을 간다면 추천!

정보스푼 2023. 7. 6. 00:34

세상 제일 선택하기 힘든 게 바로 "오늘 점심 뭐 먹지?" 일 텐데요. 이럴 때 가장 만만한 식당이 바로 중국집이죠. 저는 장성에서 가끔 점심을 먹는데요. 전라도 장성에 갈 때마다 들르는 중국집이 있습니다. 바로 젠시오인데요. 제 기준 장성에서 가장 맛있는 중국집이었습니다.

 

 

 

1. 장성 중국집 맛집 젠시오

젠시오 식당이 장성 읍내에도 있고 장성호 근처에도 있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곳은 젠시오 장성호점입니다. 장성호점이 원조로 맛도 더 좋더라고요. 보통 사장 따로 있고 주방장 따로 있는 식당이 대부분일 텐데요. 여기는 사장님이 직접 주방에서 요리를 만듭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식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1-양장피
양장피

 

매장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갈 때마다 사람이 많은데 외지인보다 나이 지긋한 어르신들이 많더라고요. 지역 주민도 인정한 식당이라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짜장면 1그릇에 7,000원으로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2. 젠시오 추천 메뉴

모든 요리가 평균 이상이라 아무거나 주문해도 실패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지인에게 물어보니 짬뽕과 해물덮밥이 특히 맛있었다고 하네요. 저도 둘 다 먹어봤는데 짬뽕은 특유의 진한 국물과 불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짬뽕 맛집 인정!

 

2-짬뽕밥
짬뽕밥

 

푸짐하고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간 해물덮밥도 훌륭했습니다. 제가 유독 해산물에 민감해서 조금이라도 신선도가 떨어지거나 냄새가 나면 아예 음식을 못 먹을 정도인데요. 그래서 동네 중국집 가면 해산물 들어간 음식을 안 시키거든요. 하지만 여기 젠시오는 역시나 해산물도 신선한데다 이걸 맛있는 요리로 업그레이드까지 했으니, 와 정말 별미였습니다.

 

3-해물덮밥
해물덮밥

 

그래서 저는 짬뽕과 해물덮밥 추천합니다.

 

 

3. 정보스푼 리뷰 ★★★★★

장성호 근처에 있어서 주변이 한적하고 주차공간도 많습니다. 편하게 장성호 놀러 왔다가 들리기 좋습니다. 또한 장성 읍내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장성에 방문했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할 것입니다.

 

젠시오 사장님은 지역 어르신분들을 위해서 매달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도 하신다고 하네요. 역시 음식의 맛은 마음에서 나오는 것인가 봅니다. 장성에서 맛있는 중화요리를 찾는다면 젠시오 장성호점 강력추천합니다.

 

주소: 전남 장성군 장성읍 미락단지길 10
전화번호: 061-393-6665
영업시간: 10:30~20:30 (월요일 휴무)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