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장성 돈까스 맛집 고돈상회, 치즈돈까스 인정합니다! 본문

전남맛집

장성 돈까스 맛집 고돈상회, 치즈돈까스 인정합니다!

정보스푼 2020. 11. 22. 19:19

오늘은 장성을 갔다 왔습니다. 새로운 맛집을 하나 발굴했네요. 장성읍내 장성경찰서 근처에 고돈상회라는 돈까스식당입니다. 세상에 자리가 6개밖에 없어요. 제가 가본 식당 중에 가장 작은 식당인듯. 별 기대 없이 들어간 식당인데 치즈돈까스에 반해 버렸네요.


장성 돈까스 맛집 고돈상회, 치즈돈까스 인정합니다!  

장성맛집 고돈상회

같이 간 지인이 블로그 리뷰가 좋다고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반신반의하며 따라갔습니다. 하지만 12시가 조금 넘은 시간, 왠지 기다려야 할 거 같더라고요. 역시나 한 20분 정도 기다리니 드디어 자리가 나더군요. 6좌석 뿐이라 점심시간은 무조건 기다린다고 봐야겠네요.


그냥 딴 데 가려다가 맛이 궁금해서 한참 기다려봤습니다. 짜증은 좀 났지만 사장님이 미안해하면서 너무 친절하셔서 마음이 풀리더라고요.



고돈상회 메뉴

돈까스와 크로켓이 주메뉴입니다.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네요. 돈까스는 등심까스, 치즈까스, 모듬돈까스인데요. 저는 치즈돈까스, 지인은 모듬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등심까스 \7,000

치즈까스 \8,000

모듬돈까스 \10,000

고기크로켓 \2,500

순살크로켓 \2,500

게살매콤크로켓 \2,500

고구마치즈크로켓 \2,500

치즈크로켓 \3,000


2. 고돈상회 메뉴


고돈상회 돈까스 리뷰

치즈돈까스와 소스, 양배추 샐러드가 나옵니다. 특이하게 전분을 뺀 묽은 카레 소스가 나오는데요. 밥에 비벼 먹으니 색다른 맛이더라고요. 돈까스만 먹으면 뻑뻑해서 항상 국물이 아쉬웠는데 여긴 국도 줘서 좋았습니다.



돈까스 안에 가득 찬 치즈의 쫄깃한 식감과 바삭한 돈가스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확실히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가 전혀 나지 않더라고요.


3. 장성맛집 고돈상회 치즈돈까스치즈돈까스


모듬돈까스는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새우튀김이 나옵니다. 치즈가 식으면 굳어지므로 치즈돈까스를 먼저 드셔야 합니다. 그동안 돈까스 맛집을 많이 다녔던 지인의 평은 "치즈돈까스는 지금까지 먹어본 돈까스 맛집 중 최고! 등심돈까스는 무난했다"라네요.


저도 치즈돈까스는 광주에서 유명한 돈까스만드는남자에 견줄만했습니다. 사장님이 정말 열심히 일하고 좋은 재료로 만들려는 신념이 보이더라고요.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광주스푼 리뷰 ★★★★☆

오랜만에 맛있게 돈까스를 먹었네요. 지금은 6좌석밖에 없지만 언젠가 더 큰 식당으로 거듭날 거라 생각되네요. 12시 전 또는 12시 30분 이후에 가야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포장주문도 가능하니 방문보다는 전화로 주문하는 게 좋습니다. 주차는 근처 공용주차장이나 골목에 하면 되고요. 고돈상회 장성의 치즈돈까스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전화번호 : 061-395-9555

주소 : 전남 장성군 장성읍 영천리 1022-5번지

영업시간 : 매일 11:30 - 19:30 (매주 월, 금은 11:30 -14:30까지 영업)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