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상무지구맛집 하지메에서 두툼하고 맛있는 초밥세트 본문

광주맛집

상무지구맛집 하지메에서 두툼하고 맛있는 초밥세트

정보스푼 2019. 2. 10. 03:03

서구 쌍촌동에 있는 하지메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같이간 지인이 예전에 여기서 회식을 했는데 참치회가 정말 맛있었다고 하네요. 참치가 살살 녹는게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네요. 마침 상무지구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하지메로 향했습니다. 쌍촌동이긴한데 상무지구와 아주 가깝네요.


1. 상무지구맛집 하지메에서 두툼하고 맛있는 초밥세트 


상무지구 초밥맛집 하지메

점심시간이라 참치회는 좀 부담스러웠고 모듬초밥세트(하지메세트)로 주문했습니다. 하지메세트는 10피스가 나오고 가격은 만오천원입니다. 점심으로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긴 한데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합니다.


하지메 메뉴

하지메세트(초밥) 15,000원

하지메특선(초밥) 18,000원

하지메스페셜(초밥) 20,000원

하지메럭셔리(초밥) 25,000원

참치회 40,000 ~ 70,000원



주문을 하니 샐러드가 먼저 나옵니다. 소스의 향이 특이한데 뭔지 모르겠네요. 특이한 향이 샐러드와 너무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2.하지메 모듬초밥세트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듬초밥이 나왔습니다. 4명이 갔는데 2인분이 먼저 나왔네요. 5종류의 초밥이 2개씩 나오는게 1인분입니다. 한접시에 2인분씩 나눠주더라고요. 


저는 연어초밥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선 중에 연어를 제일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이 식당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건 두툼한 회였습니다. 초밥먹으러 갔는데 회가 너무 작으면 감질나더라고요. 초밥은 식감도 중요하거든요. 두툼하고 부드러운 회를 한입에 넣고 먹어야 식감도 잘 살고 맛있습니다. 게다가 밥도 꼬들꼬들하니 잘 지어져서 맛있었습니다.



초밥 좋아하는 지인도 회가 두툼해서 좋고 밥도 괜찮다고 하네요. 식사를 마치면 따뜻한 매실차를 줍니다. 초밥이 은근히 배부르네요. 매실차로 마무리하니 딱 좋습니다. 


오늘은 초밥만 먹고 왔는데 다음에는 참치회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초밥도 괜찮지만 메인은 참치회라던데, 궁금하네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언젠가 참치회를 먹으러 다시 와봐야 겠습니다. 서구 초밥맛집 하지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초밥도 괜찮았습니다. 


상무지구맛집 하지메상무지구 초밥맛집 하지메


광주스푼 리뷰 ★★★★☆

개인적으로 초밥은 주로 상무초밥을 가는데 저는 여기가 더 좋은거 같습니다. 뭐 가격이 상무초밥보단 비싸니 당연한걸까요? 샐러드도 그렇고 초밥도 그렇고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습니다. 그 복잡한 상무지구이면서도 주차장이 넓어서 편의성도 좋았습니다. 상무지구맛집 하지메 4~5명 정도 모여서 회식이나 저녁식사 장소로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민주로 16(쌍촌동 608-23번지)

전화번호 : 062-384-3301

영업시간 : 12:00 - 14:30 점심, 17:00 - 22:00 (일요일 휴무)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