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BBQ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개봉기와 받는법 본문

매장

BBQ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개봉기와 받는법

정보스푼 2021. 5. 22. 15:59

요즘 대세 중에 대세 브레이브걸스죠! 저도 쁘걸 아재팬으로서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의 BBQ치킨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지난 5월 14일부터 BBQ에서 포토카드를 출시했는데요. 완전 소중 브레이브걸스 BBQ 포토카드 받는법과 개봉기입니다.

 

 

1. BBQ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5월 14일부터 BBQ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일정은 특별한 마감기한은 없고 소진 시까지 진행합니다. 그래서 쁘걸이들 포카들 빨리 득템 하고 싶은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2.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포토카드는 연예인 사진을 카드 형식으로 제작한 것으로 '포카'라고도 합니다. 신용카드 사이즈라 지갑에 넣고 다닐 수도 있고 앨범에 보관하기도 용이합니다.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BBQ 홈페이지

 

이번에 BBQ에서 제작한 포토카드는 총 20종으로 앞면에는 멤버별 개인 사진이 있으며 뒷면은 보다 큰 사진의 조각 사진이 있습니다. 20종을 모두 모으면 또 하나의 포토카드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죠.

 

 

3. BBQ 쁘걸 포토카드 받기

거의 모든 매장에서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지만, 증정가능 매장이 정해져 있고 재고가 소진된 매장도 있을 거예요. 그래서 주문 전 꼭 미리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증정 가능 매장은 아래 BBQ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증정가능 매장 [BBQ 홈페이지]

 

하지만 가장 확실한 방법은 전화로 물어보는 거예요. 저도 집 근처 BBQ 매장에 전화해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재고부터 물어봤거든요. 다행히 재고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짜고짜 쁘걸부터 찾는 게 상당히 무안하고 쪽팔렸는데, 저 같은 사람이 많나 봅니다. 친절하게 알려주더라고요.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저는 황금올리브치킨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일반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 반반인 기본 메뉴입니다. 가격은 19,000원으로 배달비까지 포함하여 총 21,000원이 나왔네요. 전화를 받고 제가 브레이브걸스 팬이라는 것을 눈치채셨나 봅니다. 포토카드를 2개나 넣어주셨네요. 와우 이게 웬 떡!

 

 

4. 비비큐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개봉기

고급스러운 검은색 봉투에 넣어진 포토카드. 이게 열어보는 맛이 있더라고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단발좌의 포카가 들어있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조심스럽게 봉투를 개봉했습니다.

 

베일에 싸인 쁘걸 포카

 

우와 단발좌와 왕눈좌 포카가 걸렸네요.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왔고 포토카드도 깔끔하게 잘 나왔더라고요. 대만족입니다. 유나와 은지 사진 너무 잘 나왔네요.

 

단발좌, 왕눈좌 포토카드

 

뒷면은 일련번호와 함께 큰 사진의 일부가 있습니다. 제가 받은 포카는 꼬북이 유정의 사인과 목이었네요. 포토카드 2장이 생기니 나머지 포카까지 모두 갖고 싶다는 의지가 생깁니다. 어렸을 때 치토스 스티커를 모았던 추억이 갑자기 새록새록 나네요.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뒷면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다는 아니더라도 메보좌와 꼬북좌까지 멤버별 하나씩만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치킨은 무조건 BBQ로 갈 거 같습니다. 오늘 마빠본 황금올리브치킨 맛있었습니다. 덩어리가 큰데도 바삭바삭, 고소하더라고요. 브레이브걸스 아재팬 동지분들, 오늘 저녁 비비큐 치킨 한 마리 어떠신가요?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