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상무지구맛집 대게나라에서 랍스터와 킹크랩, 맛나지만 쏟아지는 견적 본문

광주맛집

상무지구맛집 대게나라에서 랍스터와 킹크랩, 맛나지만 쏟아지는 견적

정보스푼 2019. 3. 2. 00:30

랍스터, 킹크랩 정말 맛있죠. 문제는 그놈에 가격ㅠ너무 비싸서 정말 큰 맘먹고 가야되는 곳입니다. 그래도 비싸다고 평생 안먹을순 없잖아요! 상무지구 킹크랩 전문점 대게나라에 다녀왔습니다. 


1. 상무지구맛집 대게나라에서 랍스터와 킹크랩 


킹크랩, 랍스터등은 보통 싯가로 계산하기 때문에 가격이 얼마다라고 하기에는 애매합니다. 제 경험과 다른 리뷰들을 봤을 때 평균 인당 8~9만원정도 예상하시고 가면 될거 같네요. 저도 남자 5명이 갔는데 배불리 먹고 금액이 40만원이 넘게 나왔습니다. 


대게, 랍스터, 킹크랩은 1kg당 가격대가 8~9만원 정도로 킹크랩 > 대게 > 랍스터 순으로 비쌉니다. 식당에서 1인당 최소 800g~1kg 주문가능이라고 합니다. 즉, 인당 800g~1kg 사이에서 주문하시면 될거에요.  



요리 코스

요리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게살죽 → 샐러드 → 애피타이저 → 신선회 → 해초 → 메인+탕 → 철판요리 → 식사 → 후식


횟집에서 나오는 스끼다시(밑반찬)처럼 다양한 요리가 2번에 걸쳐서 나눠서 나옵니다. 그리고 세번째에 메인 메뉴인 킹크랩이 나오죠. 밑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횟집에서 밑반찬은 배채우는 용도라고 하던데, 여기 밑반찬은 저도 맛있게 먹었네요. 


2. 광주맛집 대게나라 킹크랩 랍스터대게나라 킹크랩


킹크랩의 비주얼을 보면 정말 입이 딱 벌어집니다.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게다가 맛은 정말 최고입니다.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살짝 짭짤한게 바다의 맛과 향이 입안을 떠돌죠. 정말 비싸지만 않으면 자주 먹고 싶네요. 


추가로 게딱지볶음밥(2,000원)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 이게 또 별미입니다. 추가비용이 들긴하지만 기왕 왔으니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상무지구는 주차하기 힘들기로 악명높지만 건물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22시까지 출차하셔야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상무지구에 볼 일있을때 무각사 주차장을 애용합니다. 한적해서 편하게 주차도 가능하고 상무지구랑 가까워서 좋더라고요. 비록 조금 걸어야되긴 하지만요. 



광주스푼 리뷰 ★★★★☆

킹크랩, 대게, 랍스터는 워낙 맛있는 식재료라 그런지 어딜가도 맛있더라고요. 문제는 가격이죠ㅠ. 그래도 가족행사나 단체모임때 이만한 장소도 없는거 같습니다. 참고로 광주맛집 대게나라는 상무지구와 수완지구에 있습니다. 상무지구맛집 대게나라는 장사가 잘되는 곳이니 연말, 연초 등은 단체예약을 미리 하시는게 좋겠네요.


전화번호 : 062-376-1116

주소 : 광주 서구 운천로 213, 치평동 1243번지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