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충장로맛집 청춘덮밥 솔직후기 본문

광주맛집

충장로맛집 청춘덮밥 솔직후기

정보스푼 2019. 5. 6. 21:50

오늘은 충장로에 있는 청춘덮밥에 다녀왔습니다. 소개한분 말로는 가성비가 좋다고 하네요. 가성비라....보통 가성비가 좋다는 말은 가격은 싸지만 맛은 그럭저럭이라는건데. 뭐 더이상 고민하기 싫어서 오늘 점심은 청춘덮밥으로 확정!

 

 

기본메뉴는 청춘 SET로 덮밥과 우동이 같이 나옵니다. 가격은 8,900원입니다. 뭐 밥과 우동까지 해서 8천9백원이면 가격은 괜찮네요. 가장 기본메뉴인 청춘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청춘덮밥 메뉴

 

뭔가 했더니 규동이네요. 밥에 불고기, 날계란, 양파가 들어 있습니다. 청춘덮밥이라는 깃발장식이 특이하더군요. 밥만 먹으면 허전하니 우동도 같이 나와서 양은 딱 좋네요. 

 

청춘덮밥 세트

 

과연 맛은? 흠, 그냥 가성비가 좋다고만 말하고 싶네요. 고기맛도 별로인데 다른 양념과 섞으니 더 이상하네요. 우동도 밍밍했구요. 딱 학생들이 찾기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청춘덮밥

광주스푼 리뷰 ★★☆☆☆

충장로 근처에서 딱히 갈만한 식당이 없다면 가셔도 좋은데, 맛을 바란다면 다른 곳을 찾는게 좋을거 같아요. 

 

전화번호 : 062-236-6654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2가 2-5번지 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