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상무지구 이산정 떡갈비 한정식 후기 본문

광주맛집

상무지구 이산정 떡갈비 한정식 후기

정보스푼 2019. 7. 27. 22:38

상무지구에서 일을 마치고 점심먹을 곳을 찾아봤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떡갈비 한정식 전문이라고 이산정이란 식당이 있네요. 깔끔하고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1. 상무지구 이산정 떡갈비 한정식 후기 


치평동 갤러리아파트, 김대중컨벤션센터 주변입니다. 주차장이 커서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메뉴를 보니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네요. 떡갈비정찬 만3천원, 치즈떡갈비정찬 만5천원, 돼지갈비정찬 만6천원, 한우불고기정찬 2만원이었습니다.  


2. 상무지구 한정식 이산정


무엇을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메인메뉴인 떡갈비정찬 2인분과 돼지갈비정찬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인원은 4명이었구요. 떡갈비 한조각이 1인분이었습니다.


3. 떡갈비 정찬 돼지갈비 정찬


떡갈비며 돼지갈비며 양이 많지 않았어요. 밑반찬도 상을 가득 메울 정도이긴 한데 한정식치고 종류가 다양한 편이 아닙니다. 그래서 일반 한정식 식당을 기대하고 오셨다면 약간 실망하실수도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했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떡갈비는 가격에 비해 참 먹잘거 없는 음식인거 같습니다. 물론 맛있긴 하지만요. 


맛있게 먹긴 했는데 뭔가 아쉬움이 남는 식사였습니다. 만6천원짜리 식사였는데 와 정말 맛있다라는 느낌은 안들더라구요. 돈이 좀 아까웠어요. 이 음식점만의 특색이 없다고 해야할까요ㅠ


4. 광주맛집 이산정 떡갈비 돼지갈비


고등어가 약간 비리고 덜익은거 같아 불판에 올려서 더 바짝 구웠는데, 비린내가 고기에 베어버려서 고기까지 힘겹게 먹었네요. 고등어와 고기가 섞이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광주스푼 리뷰 ★★☆☆☆

위치도 좋고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주차도 편했습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오기 좋은 곳 같습니다. 가격대비 맛과 양은 개인적으로 별로였네요.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619-4번지

전화번호 : 062-375-3070

영업시간 : AM 11:30 ~ PM 10:00 (마지막주문 PM 9:00)

영업준비시간 : PM 3:00 ~ PM 5:00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