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화순맛집 싸고 맛있는 봉순이 팥죽칼국수 본문

전남맛집

화순맛집 싸고 맛있는 봉순이 팥죽칼국수

정보스푼 2019. 10. 2. 01:15

화순에 맛집이 많은거 같습니다. 오늘은 봉순이 팥죽칼국수에서 칼국수를 먹었네요. 얼마전 여기서 새알팥죽도 먹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칼국수를 먹으로 왔죠. 


1. 화순맛집 싸고 맛있는 봉순이 팥죽칼국수 


가게를 살펴보니 VJ특공대도 다녀오고 연예인 사인도 많았습니다. 게다가 백종원의 삼대천왕에도 나왔다니. 개인적으로 VJ특공대와 백종원을 믿진 않습니다. 


서울에 있을 때에는 칼국수는 자주 먹어도 팥죽을 먹으러 식당에 오지 않았는데, 여기분들은 팥죽을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저도 팥죽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찾는 메뉴입니다. 



바지락칼국수가 나왔습니다. 1인분인데 양이 정말 많네요. 미역이 많이 들어있다는게 좀 특이하네요. 좀 비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약간 비리긴 하지만 국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괜찮았습니다. 바지락이 얼마나 많은지 다른데 가면 1.5인분은 넘을거 같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광주스푼 리뷰 ★★★☆☆

저는 팥죽맛을 구분을 잘 못하는데, 동행한 지인이 팥죽 잘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바지락 칼국수는 맛있게 먹긴 했는데 약간 비린게 아쉬웠습니다. 가끔 해감이 덜 될때도 있었구요. 바지락칼국수는 싫어하실 분도 계실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바지락 칼국수보다는 팥칼국수나 동지죽을 추천합니다.


주소 : 전남 화순군 화순읍 시장길 48

전화번호 : 061-375-873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30 (일요일 휴무)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