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무등산맛집 사찰음식 전문 채식뷔페 수자타 본문

광주맛집

무등산맛집 사찰음식 전문 채식뷔페 수자타

정보스푼 2019. 12. 15. 22:15

무등산입구 증심사 가는길에 수자타라는 큰 식당이 있습니다. 사찰음식 전문으로 채식뷔페 식당입니다. 주변에서 가보자고 해도 "고기가 없잖아!"라고 미루고 미루다 가봤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1. 무등산맛집 사찰음식 전문 채식뷔페 수자타 


무등산 증심사 입구쪽으로 오다보면 수자타 건물이 보입니다. 일단 건물이 으리으리합니다. 게다가 주자창도 넓어서 주차걱정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2. 수자타 전경수자타 전경


부페 가격은 인당 7,000원입니다. 와 세상에 칠천원으로 뷔페를 먹다니! 가격이 너무 싸길래 솔직히 맛은 기대 안했거든요. 



그런데 막상 먹어보니 음식의 종류도 다양하고 깔끔하고 맛있네요. 각종 밥과 죽, 두부, 콩, 떡, 버섯, 국수, 김치, 콩고기, 샐러드, 튀김 등 정말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3. 광주맛집 채식뷔페 수자타채식뷔페 수자타에서


게다가 맛있습니다. 와 칠천원에 이렇게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수 있다니! 와 여기 정말 대박이네요! 쌈채소도 정말 다양해서 하나씩 다 맛보기도 힘들 정도였습니다. 여기는 채식주의자들의 천국인거 같습니다. 




다만 뷔페라서 음식이 식은 음식이 많습니다. 음식이 조금만 더 따뜻하면 훨씬 더 맛있었을텐데 아쉽더라고요. 


4. 사찰음식 광주맛집 수자타 내부수자타 내부


내부도 넓어서 자리걱정 안하고 가도 됩니다. 김치도 맛있었는데 이렇게 직접 만든 김치나 장 등을 직접 판매하기도 하네요. 제가 혼자 살지만 않아도 사갔을거 같네요. 


5. 수자타 김치, 장수자타 김치, 장 판매


광주스푼 리뷰 ★★★★☆

큰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수자타 대만족입니다. 광주맛집, 무등산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주차걱정도 없고 내부도 넓어서 편하게 식사할수 있고 다양한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게 좋았습니다. 채식 좋아하시는 분은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무등산 등산하시는 분들도 여기서 부담없이 식사하기 참 좋을거 같네요.


전화번호 : 062-222-1145

주소 : 광주 동구 동산길7번길 3 (운림동 468-3번지)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