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수완지구 고기 안구워도 되는 하남돼지집 본문

광주맛집

수완지구 고기 안구워도 되는 하남돼지집

정보스푼 2019. 12. 30. 01:36

혹시 저처럼 고기 굽는거에 트라우마 있으신 분 있나요? 아니 안 구우면 가만히 앉아서 고기만 먹는다고 뭐라 하고, 구우면 고기 못굽는다고 고기맛 떨어진다고 뭐라하고. 이런 말 듣기 싫어서 고기집 가는걸 점점 꺼려하게 되더라고요. 


1. 수완지구 고기 안구워도 되는 하남돼지집 


고기 잘굽는 방법을 배우면 되지 않냐고 하는데 사람마다 잘하는게 있고 못하는게 있는데, 못하는거 억지로 할려면 잘 안되잖아요. 고기 잘 굽는건 아무리 해도 잘 안되네요.


다행히 요즘은 고기를 종업원이 구워주는 식당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절 위한 고기집 하남돼지집을 소개합니다. 수완지구에 있고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2. 하남돼지집 메뉴하남돼지집 메뉴


가격대는 삽겹살,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 1인분이 13,000원으로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밑반찬은 명이나물과 부추, 상추 무침이 나옵니다.


3. 하남돼지집 밑반찬하남돼지집 밑반찬


여기는 고기가 진짜 맛있습니다. 초벌구이 해서 나오는데 숯향이 살짝 납니다. 아무리 좋은 고기라도 제가 구우면 맛이 없는데 이제 그런 걱정 끝! 



전문가인 종업원이 직접 구워줍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고기를 먹기만 하면 되요. 와 세상 편합니다.


4. 삼겹살삼겹살


이제 고기집에서 더이상 고기를 굽네 안굽네, 고기를 태웠네 덜익었네 등 잔소리 안들어도 됩니다. 또 고기집가면 안좋았던게 고기굽는 사람은 고기굽느라 정신없으니 대화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특히나 회식자리는 막내는 고기만 굽다가 끝났죠. 앞으로 회식은 이런데서 해야 됩니다!


게다가 고기도 맛있으니 와 저한텐 최고의 고깃집입니다. 프랜차이즈라 전국 각지에 있으니 다른 지방에서 고기를 먹을 때도 여기로 가면 될 거 같습니다. 2인 세트메뉴도 있으니 커플로 가면 세트메뉴도 추천합니다.


하남돼지집 수완점은 주변에 술집과 식당이 많아요. 그래서 주차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가게 주변은 주차하기 힘들고 원룸주변에 주차하는게 좋습니다. 



광주스푼 리뷰 ★★★★☆

이제 부담없이 삼겹살 먹으로 가도 되니 너무 좋네요. 고기 못굽는다고 욕먹을 일도 없고, 고기 굽는사람이 벙어리되는 일도 없습니다. 고기도 맛있었고 가격도 합리적이었습니다. 부담없이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는 수완지구 맛집 하남돼지집, 강추합니다. 


전화번호 : 062-955-1541

주소 : 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 38-1 (수완동 1404번지)

영업시간 : 매일 17:30 - 01:00, 주말 17:00 - 00:30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