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본촌동맛집 서석들보리밥 깔끔하고 맛있어요 본문

광주맛집

본촌동맛집 서석들보리밥 깔끔하고 맛있어요

정보스푼 2020. 1. 1. 19:59

전 보리밥 정말 좋아합니다. 보리밥에 갖은 나물, 김, 고추장, 참기름을 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정말 별미죠. 광주에서 아는 보리밥 맛집이 2개 있는데 광산구에 있는 옛날에금잔디와 바로 여기 서석들보리밥입니다. 


1. 본촌동맛집 서석들보리밥 깔끔하고 맛있어요 


서석들보리밥은 본촌동에 있습니다. 첨단지구, 첨단2지구, 용두동, 양산동과 가깝고 큰 도로 옆에 있기 때문에 금방 갈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식당 앞에 주차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한적한 동네라 주변 조금 돌아보면 주차공간은 있습니다. 


서석들보리밥 메뉴

메뉴는 보리밥 9천원, 청국장(10월~4월) 9천원, 도토리묵 9천원, 해물파전 1만2천원, 제육볶음 1만5천원입니다. 저는 보리밥, 도토리묵, 해물파전 먹어봤는데요. 모두 다 대만족이었습니다. 주문할때 보리밥으로 할건지 쌀밥으로 할건지 선택하면 됩니다. 



3명 이상이라면 사이드메뉴로 해물파전 또는 도토리묵도 드셔보는거 추천합니다. 전 해물파전이 더 맛있긴 했어요. 


2. 서석들보리밥서석들보리밥


보리밥과 도토리묵

보리밥에 갖은 나물, 제육볶음이 반찬으로 나옵니다. 보리밥에 나물 넣고 참기름 넣고, 식당에서 제공하는 특제 양념장을 섞어서 비벼먹으면 됩니다. 글을 쓰는 지금도 군침이 나오네요. 여기 음식이 모두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3. 도토리묵도토리묵


오늘은 도토리묵을 주문했습니다. 새콤달콤한 양념과 도토리묵이 넘 잘 어울리네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광주스푼 리뷰★★★★☆

기본적으로 음식을 잘하는 식당이네요. 그래서 몸에 좋은 다양한 나물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대부분 나물과 채소 반찬이고 고기류는 제육볶음밖에 없습니다. 채식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제격일거 같아요. 가족끼리 외식하기도 좋은 식당으로 본촌동 서석들보리밥 추천합니다. 


전화번호 : 062-571-8959

주소 : 광주 북구 본촌마을길 77 (본촌동 346번지)

영업시간 : 매일 11:30 - 15:30, 매일 17:00 - 21:00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