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동명동 돈까스맛집 조미료없이 맛있는 맘스쿡 본문

광주맛집

동명동 돈까스맛집 조미료없이 맛있는 맘스쿡

정보스푼 2020. 1. 5. 20:22

동명동에 들렸다 우연히 맘스쿡이란 작은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정말 아무 정보없이 우연히 들어간 식당이었는데요. 수제돈까스가 꽤 맛있었어요. 


1. 동명동 돈까스맛집 조미료없이 맛있는 맘스쿡 


동네 분식점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주메뉴는 수제돈까스, 김치볶음밥, 덮밥, 라면 등 그렇게 많지 않아요. 그냥 동네 분식집으로 생각하고 들어왔었죠. 맘스쿡의 첫번째 주메뉴는 7천원 수제돈까스네요. 오 이 동네에 이 가격이면 정말 저렴한거 같습니다. 



수제 돈까스와 된장국, 야채, 소스, 단무지 이렇게 나옵니다. 그릇부터 딱 집밥느낌이네요. 정말 이때까지는 대충 아무데서나 저녁 한끼 떼우고 가자는 생각이었는데, 돈까스를 먹어보니 와 깜짝 놀랐습니다. 일반돈까스와 좀 달라요. 튀김옷 안에 허브인지, 야채인지 특별한 양념이 있습니다. 


2. 맘스쿡 돈까스

분명히 겉보기엔 돈까스인데 이상하게 고기전 맛이 나네요. 이 독특한 향과 맛이 고기와 잘 어울러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도 부드러웠구요. 돈까스 맛집 인정. 게다가 이 식당은 국산재료를 사용하고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주차하기 힘든 동네입니다. 별도로 주차장도 없고 점심시간 외에도 혼잡한 동네입니다. 저는 석교회 근처에 주차를 했네요.



광주스푼 리뷰 ★★★★☆

가격도 괜찮은데 맛있기까지 하네요. 동명동에서 이정도 가성비 나오는 식당이 별로 없을거 같습니다. 다음에 이 식당에 오면 다른 메뉴를 먹어 보려고요. 엄마가 해준 고기전 느낌의 돈까스를 먹고 싶다면 동명동 맘스쿡 추천합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 154-73번지

전화번호 : 062-233-1233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