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광주 무등산맛집 샤브한쌈 샤브샤브와 월남쌈 본문

광주맛집

광주 무등산맛집 샤브한쌈 샤브샤브와 월남쌈

정보스푼 2020. 1. 17. 17:58

무등산 등산을 하려면 증심사 입구로 가야 됩니다. 등산로 시작점인 증심사 입구에는 등산복 할인매장과 식당이 많습니다. 오늘은 등산복 사는 김에 근처에서 저녁도 먹었네요. 무등산맛집 샤브한쌈에서 샤브샤브와 월남쌈 먹고왔어요.


1. 광주 샤브샤브맛집 샤브한쌈 증심사입구 


같이 간 친구가 전에 와봤는데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증심사 입구 식당가 안쪽에 있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쉽게 주차했습니다. 


스페셜, 모듬, 오리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소고기샤브한쌈이 가장 무난할거 같습니다. 소고기샤브한쌈은 월남쌈+소고기샤브+식사택1 메뉴입니다. 저희는 식사를 쌀국수&강황죽으로 선택해서 총 2인 2만8천원이네요. 양이 많아서 남자 2명이서 겨우 다 먹었네요. 점심때에는 점심특선 소고기샤브한쌈이 가격도 그렇게 안비싸고 좋을거 같습니다. 


3. 샤브한쌈 샤브샤브 증심사맛집


주문을 하면 샤브샤브 재료와 월남쌈 담궈먹는 치자물이 나옵니다. 그리고 해물, 버섯, 숙주나물, 호박, 배추, 등 다양한 재료와 소고기가 나오죠.




소고기까지 넣고 끓이면 맛있는 샤브샤브 완성! 놀랄만한 맛은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이었어요. 


2. 샤브한쌈 월남쌈 무등산맛집

월남쌈도 별미네요. 라이스페이퍼를 치자물에 살짝 데친 후 야채와 고기를 넣고 소스를 뿌려먹으면 됩니다. 저는 야채만 넣어서 먹으면 별로더라구요. 역시 고기가 들어가야 음식이 맛난거 같아요. 월남쌈은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야채가 많아서 맛있어서 먹는게 아니라 건강에 좋을거란 생각으로 먹게 되더라고요. 



식사가 끝날 때쯤 샤브샤브 육수에 쌀국수를 넣어줍니다. 쌀국수를 다 드시면 거기에 또 죽을 넣어서 끊여먹으면 식사가 완전히 끝납니다. 월남쌈, 샤브샤브, 쌀국수, 죽까지 다양한 음식을 먹었습니다. 배가 부를만 하네요. 식사가 끝나면 야채 요구르트도 주네요. 종업원 분이 친절하셔서 알아서 이것저것 잘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광주스푼 리뷰 ★★★☆☆

무등산 등산와서 식사하기 좋아요. 무난한 맛집이고 가격도 적당하고요. 무등산 정기도 받고 샤브한쌈에서 신선한 야채까지 먹으면 정말 건강한 하루가 될거 같습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운림동 999번지

전화번호 : 062-223-3313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