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화정동맛집 매운탕 전문 동복 메기탕 본문

광주맛집

화정동맛집 매운탕 전문 동복 메기탕

정보스푼 2020. 2. 10. 21:17

나이를 먹으면 입맛도 변하나 봅니다. 민물고기 요리는 입에 데지도 않을 정도로 싫어했는데 이게 갈수록 맛있네요. 제가 맛있게 먹었던 메기매운탕, 화정동 맛집 동복메기탕 소개합니다.


1. 화정동맛집 매운탕 전문 동복 메기탕 


동복메기탕

화정동에 오래 살았던 지인이 메기탕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와봤습니다. 광주 새우리병원 근처로 혼잡한 곳이라 주차가 걱정스러웠습니다. 다행히 식당 옆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2. 동복메기탕 메뉴


여기는 민물고기 매운탕 전문으로 지금까지 메기탕과 빠가탕을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빠가탕이 4인분 기준 5만원, 메기탕이 4인분 기준 4만5천원으로 그렇게 비싸진 않았습니다.


3. 광주맛집 동복메기탕 밑반찬


여기 오면 항상 맛있게 먹는 반찬이 바로 무조림입니다. 평소엔 잘 먹지도 않는 반찬인데 여기 무조림은 이상하게 맛있네요.



메기탕은 구수하고 시원한 맛입니다. 시레기와 쫄깃한 메기가 국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네요. 민물고기 특유의 냄새도 없어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민물고기 요리를 맛있게 먹게 될 줄 몰랐습니다.


4. 서구맛집 메기매운탕메기탕

메기의 효능

메기는 기력을 충전해주는 인과 체액을 조절해 혈액순환이 잘 되게 도와주는 칼륨이 풍부해 여름철 보양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광주스푼 리뷰 ★★★★★

저는 지금까지 먹어봤던 메기 매운탕 중에 여기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메기탕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서구맛집 동복메기탕 추천합니다. 


주소 : 광주 서구 군분2로 11 (화정동 776-10번지)

전화번호 : 062-361-6851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첫째, 셋째 주 일요일 휴무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