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전대맛집 골목 카레와 규동 추천 본문

광주맛집

전대맛집 골목 카레와 규동 추천

정보스푼 2020. 2. 23. 03:59

오늘은 전대맛집 골목 소개할게요. 대학가 주변이라 가격도 착하고 맛도 괜찮은 곳입니다. 골목은 전남대 정문 쪽에 있습니다. 전대 후문에 비해 식당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요. 여기는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자주 오는 식당 중 하나입니다. 


1. 전대맛집 골목 카레와 규동 추천 


주메뉴는 카레와 규동입니다. 시금치카레, 마늘새우크림카레는 8천원, 규동은 7천원입니다. 사람이 많다면 사이드 메뉴를 하나 시켜도 좋습니다. 2명 이면 토핑으로 치킨이나 새우튀김을 추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전남대 정문 맛집 골목 메뉴골목 메뉴


토핑까지 추가하면 인당 거의 만원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기는 쟁반에 1인분이 나옵니다. 반찬이 그렇게 많진 않아요.


3. 전남대 맛집 골목 규동규동


지인의 말을 빌리자면 광주에서 탑3 안에 드는 규동이라는데요. 규동하는 식당을 그렇게 많이 가보진 않아서 저도 확신은 못하겠는데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4. 규동규동


저는 항상 새우튀김 토핑을 추가해서 먹어요. 치킨도 괜찮았었는데 제 입맛에는 새우튀김이 최고네요.

 


카레는 시금치카레와 마늘새우크림카레가 있습니다. 시금치 카레는 무난한 카레고 마늘새우 크림카레는 마늘맛이 좀 납니다. 개인적으로 시금치카레가 무난해서 더 좋았습니다. 


5. 시금치 카레시금치카레


아주 작은 식당인데 아기자기하게 빈티지한 인테리어를 해놔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여기는 연인끼리 와도 좋을 거 같아요.


6. 전대후문 맛집 골목


여기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주변 골목을 돌다 보면 한 자리씩 나오긴 한데 쉽지 않아요.


광주스푼 리뷰 ★★★★☆

대학가 주변 식당은 가성비 위주라 제 맘에 드는 식당이 별로 없었는데요. 여기는 가격과 맛 모두 만족했습니다. 전남대 주변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골목은 좋은 선택이 될 거 같네요. 


전화번호 : 062-412-7171

주소 : 광주 북구 용봉로 62-6 (신안동 476-1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