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가성비좋은 카페 메가커피 메뉴와 후기 본문

매장

가성비좋은 카페 메가커피 메뉴와 후기

정보스푼 2020. 4. 13. 00:30

요즘 커피전문점 중에 메가커피가 눈에 많이 띕니다. 작년에 우연히 메가커피에서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오픈기념이라고 공짜로 주더라고요. 그래서 이름을 기억하고 있었죠. 메가커피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메가커피 메뉴와 추천메뉴 알려드릴게요.


1. 가성비좋은 카페 메가커피 메뉴와 후기  


메가커피는 중저가 커피전문점입니다. 벌크커피와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그런지 커피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가성비가 좋지요. 


2. 메가커피 메뉴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1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가 2000원 입니다. 정말 싸지요. 동네에서 부담없이 마시기 딱 좋은 커피입니다. 맛은? 흠 가격에 걸맞습니다. 여긴 맛보단 가성비로!


3. 메가커피 추천메뉴


메가커피 추천메뉴

저는 워낙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아아 말고는 아직 안 먹어 봤네요. 사람들이 주로 찾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퐁크러쉬 3,900원 : 조리퐁이 위에 올려진 음료. 이거 인기 많습니다. 플레인, 딸기, 바나나맛이 있습니다.

큐브라떼 3,900원 : 에스프레소가 얼음채로 들어간 라떼

유니콘프라페 4,800원 : 알록달록 새콤달콤 아이스크림맛 프라페

쿠키프라페 3,900원 : 쿠앤크맛의 프라페. 달달함


저는 스트로베리 치즈홀릭을 먹고 싶습니다. 딸기와 치즈의 만남이라. 과연 어떤 조화일지 궁금하네요. 다음에 방문하면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4.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 메가커피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 한잔!


요즘은 주말마다 메가커피에서 커피 한잔 하는 낙으로 사네요. 부담없는 가성비갑! 카페 메가커피 추천합니다.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