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노랑통닭 메뉴와 추천메뉴,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의 대세 본문

매장

노랑통닭 메뉴와 추천메뉴,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의 대세

정보스푼 2020. 10. 13. 23:29

노랑통닭 내돈내산 리뷰

국민간식 치킨,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치킨, 저도 참 좋아합니다. 요즘 제가 빠진 치킨 중 하나가 노랑통닭입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게 얼마나 맛있는지. 노랑통닭 메뉴와 추천메뉴 소개합니다.


1. 노랑통닭 메뉴와 추천메뉴,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의 대세  


착한데 맛있다! 노랑통닭

노랑통닭은 무쇠 가마솥에 튀기는 조리방식과 저나트륨으로 유명합니다. 2014년 불만제로 73회차 '착한치킨' 편에서 노랑통닭이 전국 27개 대표 치킨집 중 저나트륨 1위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착한데 맛있다'라고 홍보하는 거 같습니다.


2. 노랑통닭 치킨


일반 치킨보다 고기를 더 잘게 잘라서 바싹 튀기는 게 특징입니다. 일반 후라이드 치킨을 생각하고 주문하면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종이봉투에 담겨서 오는데 어렸을 때 먹었던 추억의 통닭 느낌이 납니다.


노랑통닭 메뉴

전체적으로 1만 원대 후반으로 가격도 저렴하네요. 뼈있는 통닭과 뼈없는 순살 치킨이 있습니다. 뼈있는 닭은 국내산, 뼈없는 순살치킨은 브라질산입니다. 외국산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뼈있는 치킨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주로 순살치킨으로 먹는데요. 개인적으로 브라질산이라고 큰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알싸한 마늘치킨 : 19,000 원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 : 17,000 원

엄청 큰 깐풍치킨 : 18,000 원

순살 3종 세트 : 19,000 원

엄청 큰 양념치킨 : 18,000 원 

매콤 후라이드 : 18,000 원

엄청 큰 반반치킨 : 18,000 원 

고바치 (고추장 바비큐 치킨) : 20,000 원

간바치 (간장 바비큐 치킨) : 20,000 원

웰빙 파닭 : 19,000 원


사이드 메뉴로는 똥집 감자 튀김, 깐풍 똥집, 크런치 새우, 찹쌀볼도그, 소떡소떡, 치즈볼 등이 있습니다. 


3. 노랑통닭 메뉴노랑통닭 메뉴 [ⓒ노랑통닭 홈페이지]


노랑통닭 맛은?

순살 후라이드 치킨이 정말 바삭, 고소 그 자체입니다. 게다가 은은한 카레향이 나는데요. 이게 또 노랑통닭만의 특유의 맛입니다. 소금에 안 찍어 먹어도 특유의 향과 간이 배 있어서 맛있더라고요. 치킨이라기보다 닭튀김이 맞지 않을까 하네요. 튀김 마니아라면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4. 노랑통닭 순살 후라이드 치킨순살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이나 다른 치킨류도 대만족입니다. 역시 착한데 맛있네요. 단, 다른 치킨보다 딱딱한 편입니다. 입안이 다칠 수도 있으므로 조심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노랑통닭 추천메뉴

처음 시키는 분이라면 후라이드로 드셔 보는걸 추천하고요. '와 맛있다, 또 먹고 싶다' 라면 양념이나 순살 3종 세트도 좋을 거 같아요. 요즘은 알싸한 마늘치킨이 잘 나간다고 합니다. 저는 다음에 알싸한 마늘치킨으로 주문하려고요. 


5.알싸한 마늘치킨알싸한 마늘치킨 [ⓒ노랑통닭 홈페이지]


치킨의 대세 노랑통닭 신박한 맛입니다. 바삭한 치킨에 향긋한 카레향의 조화가 좋더라고요. 그래도 호불호가 좀 있을 거 같습니다. 적당히 바삭하고 촉촉한 육즙이 나오는 일반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하신 분들이라면 별로일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노랑통닭 홈페이지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