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동천동맛집 중국집 헬로우차이나 바삭,고소 탕수육 본문

광주맛집

동천동맛집 중국집 헬로우차이나 바삭,고소 탕수육

정보스푼 2020. 10. 27. 01:48

밖에서 일하다 보면 가장 만만한 식당이 국밥집과 중국집이죠. 식당은 많은데 맛집은 거의 없죠. 오랜만에 광주에서 괜찮은 중국집을 발견했습니다. 동천동에 있는 헬로우차이나인데요. 분위기도 깔끔, 맛도 깔끔, 대만족이네요.


  


헬로우차이나 동천점

헬로우차이나는 동천동 호반베르디움 근처에 있는 중식당입니다. 주변이 번화가라 주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건물 앞에 약 4대 정도 주차공간이 있는데 운 좋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들어서자마자 느낀 게 "중국집이 정말 깔끔하다"였습니다. 동네 중국집이 아닙니다. 깔끔한 프렌차이즈 식당이었습니다. 아무 정보 없이 들어간 곳이라 솔직히 큰 기대는 안 했습니다. 메뉴를 보니 동네 중국집보다 약간 비싼 편이네요. 


메뉴

짜장면 5천 원

나가사끼짬뽕 8천 원

해물볶음밥 7천 원

마파두부 9천 원

탕수육 Medium 1만5천 원, Large 2만3천 원



저는 마파두부와 탕수육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여기 탕수육이 물건이네요! 탕수육이 정말 바삭하고 고소합니다. 약간 간이 배 있어 소스 없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같이 식사를 하던 분들도 다들 탕수육 칭찬을 하네요. 찹쌀이 들어있는지 쫄깃하면서도 잡내 전혀 없는 탕수육이었습니다. 사진찍을 세도 없이 탕수육이 순삭입니다.



식당 분위기와 정말 똑같은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마파두부도 약간 맵긴 했는데 괜찮았습니다. 다른 메뉴를 주문한 분들도 대체로 음식이 맛있었고 그중에서도 탕수육이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정말 오랜만에 중화요리 맛집을 발굴했습니다. 다음에 오면 중국집 기본요리 짜장면이나 볶음밥을 먹어봐야겠습니다!



광주스푼 리뷰 ★★★★☆

깔끔한 분위기, 깔끔한 맛, 여기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와도 좋을 거 같습니다. 여유 되신다면 탕수육을 꼭 드셔 보시기 바래요. 그리고 주차하기가 힘들다면 호반베르디움 아파트 쪽 길가에 눈치 봐서 주차하면 됩니다.


전화번호 : 062-224-5436

주소 : 광주 서구 동천동 607번지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