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CGV 올패키지, 칠리치즈 핫도그와 코카콜라 보냉백 득템 본문

정보

CGV 올패키지, 칠리치즈 핫도그와 코카콜라 보냉백 득템

정보스푼 2020. 11. 9. 22:33

최근 지마켓에서 빅스마일데이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스마일클럽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로 특가에 좋은 상품을 구할 기회였는데요. 이번에 CGV 코카콜라 올패키지 세트 구매해봤습니다. 덕분에 맛있는 핫도그도 먹고 코카콜라 보냉백도 득템했네요.


1. CGV 올패키지, 칠리치즈 핫도그와 코카콜라 보냉백 득템  


1. 빅스마일데이 스마일클럽 라운지

지마켓, 옥션의 이벤트로 스마일클럽 회원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타임딜 방식으로 정해진 시간에 주문합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CGV 코카콜라 올패키지 세트는 미트볼핫도그+코카콜라+코카콜라 보냉백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정가 16,000원을 단돈 7,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무려 50% 이상 파격 할인이네요.



2. CGV 코카콜라 올패키지

저는 먹는 것보다 코카콜라 보냉백이 탐나더라고요. 코카콜라 디자인이 그렇게 촌스럽지도 않고, 보냉백은 활용성도 좋아서 가지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이벤트에 참여해서 쿠폰을 질렀습니다. CGV로 달려가서 바로 바꿔먹었습니다. 키오스크 또는 매점에서 쿠폰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빅스마일데이 스마일클럽 라운지CGV 코카콜라 올패키지


실제로 받아보니 완성도가 꽤 훌륭합니다. 디자인도 왠지 레트로 스타일 느낌도 나고, 크기도 딱 적당해서 뭐 넣고 다니기도 좋겠더라고요. 득템 확정!



CGV 핫도그는 처음 먹어봤는데 오! 맛있네요.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핫도그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빵도 약간 더 질기고 소스도 좀 더 느끼함이 강했던 거 같습니다. 저는 칠리치즈 핫도그(4,500원)로 바꿔먹었는데 대만족이었습니다.


4. CGV 칠리소스 핫도그CGV 칠리소스 핫도그


뭐랄까 약간 카레향도 나면서 특유한 진한 소스가 딱 입맛에 맛더라고요. 소세지도 탱글탱글해서 좋았고요. 칠리치즈 핫도그 또 먹고 싶어라.


CGV 코카콜라 올패키지 세트, 큰 기대는 안 하고 싼 맛에 주문해 봤는데 의외로 괜찮았습니다. 맛있는 핫도그도 먹고 보냉백도 득템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거 같고요.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