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장성맛집 다모아보쌈 웰빙수제비, 조미료없이 맛있는곳 본문

전남맛집

장성맛집 다모아보쌈 웰빙수제비, 조미료없이 맛있는곳

정보스푼 2019. 2. 4. 20:25

장성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네요. 오늘은 왠지 보쌈이 땡겨서 정광석항아리보쌈으로 갔었죠. 황당한게 고기가 다 떨어졌다네요. 단체손님이 많았나? 이런 날도 있네요. 그래서 다른 보쌈집을 찾다가 다모아보쌈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1. 장성맛집 다모아보쌈 웰빙수제비, 조미료없이 맛있는곳 


한적한 시골마을 사이에 식당이 있네요.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야 식당이 나옵니다. 입구가 좁아서 찾기 힘들수도 있는데, 다모아보쌈이라는 이정표가 있으니 이정표 따라 들어가면 주차할 공간도 있습니다. 


Korean pork dish in Jangsung. It is healthy and delicious. No artificial seasoning. I recommend this restaurant.


한창 가을이 절정인 10월말에 찾아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을꽃이 만발이네요. 정원을 정말 잘 꾸며놨습니다. 


2. 다모아보쌈 정원다모아보쌈 정원


빨리 들어가서 주문해야되는데 꽃구경하느라 정신을 빼았겼었죠. 정원이며 인테리어며 사장님이 신경을 정말 많이 쓰신게 느껴집니다.


3. 다모아보쌈 가을 풍경가을 풍경


정신을 차리고 식당안으로 들어와서 메뉴를 고르기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보쌈수제비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인당 만원이네요.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이 식당은 물부터가 건강식이네요. 치자, 황칠 등이 들어간 노란색의 차를 주는데 이게 맛도 좋더라구요. 


4. 다모아보쌈 메뉴다모아보쌈 메뉴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이 나옵니다. 일단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보쌈과 보리밥, 수제비가 세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강하지 않더라구요. 왜그런가 봤더니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어쩐지. 조미료가 안들어간 건강식이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식이 모두 맛있었습니다. 


5. 보쌈수제비 정식보쌈수제비 정식



보쌈이 금방 식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이게 식으면 맛이 떨어지니 따뜻할때 먼저 먹어야될거 같습니다. 보리밥에 갖은 나물을 넣고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죠. 최고네요. 들깨수제비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6. 보쌈보쌈


이 식당은 강한 맛을 원하신다면 실망하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여기는 건강과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7. 다모아보쌈 마스코트늠름한 마스코트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다모아보쌈의 마스코트도 안찍을수가 없었죠. 생긴거완 다르게 애교만점이네요. 



장성맛집 다모아보쌈 ★★★★☆

건강하고 순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약간 심심할수도 있겠지만 저는 맛보다는 이런 음식이 좋더라고요. 게다가 가격도 만원에 이정도 식사면 대만족입니다. 손님모시고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우연히 찾아간 곳이었는데 대만족입니다. 여기는 한적한 곳이라 일찍 문을 닫는거 같으니 늦은 시간이라면 전화문의를 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주소 : 전남 장성군 장성읍 성산1길 51-12

전화번호 : 061-393-9158

정기휴일 :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