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광주에서 유명한 국밥집 첨단공원국밥 본문

광주맛집

광주에서 유명한 국밥집 첨단공원국밥

정보스푼 2020. 1. 10. 21:50

광주에서 유명한 국밥집 중 하나가 첨단공원국밥이라고 하네요. 여길 소개해준 지인이 그러는데 첨단이 본점이고 장사가 잘되서 분점도 냈다고 하더라고요. 여기는 24시간 하는 식당이라 술먹고 해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네요. 


1. 광주에서 유명한 국밥집 첨단공원국밥 


쌍암공원과 가까운데, 이동네는 주차가 쉽지 않아요. 쌍암공원 주차장도 꽉차서 뱅뱅 돌다 힘들게 길가에 주차했네요. 식당에 들어와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가장 비싼 모듬국밥(8천원)을 시켜봤습니다. 가격대가 대체로 저렴한 편입니다. 


밑반찬으로 깍두기, 김치, 부추, 들깨가루가 나오네요. 모듬국밥은 하얀 국물에 곱창과 순대가 많이 들어 있네요. 들깨가루 좀더 넣고 잘 섞은 후 드디어 시식을 해봤습니다.


2. 첨단공원국밥 모듬국밥모듬국밥


헐 근데 넘 짰어요. 제가 짠음식 좋아하고 잘 먹는데 말이죠. 짠 맛때문에 진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가 없네요. 여기 맛있다는 사람들도 많던데 제 입맛에는 안 맞네요. 그래도 순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광주스푼 리뷰 ★★☆☆☆

광주에서 유명한 국밥집이라던데 생각보다 실망했네요. 그래도 같이간 분들은 다 잘 드시더라고요. 제가 유난히 국밥에 민감한거였나? 저는 별로긴 했어도 인터넷에는 맛있다는 리뷰가 많으니 국밥 잘 드시는 분이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에게 광주에서 최고의 국밥집은 아직까진 영명국밥이네요. 


전화번호 : 062-973-6848

주소 :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82번길 24-3 (쌍암동 664-2번지)

매일 00:00 - 24:00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