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광주맛집 쌍교숯불갈비, 돼지갈비 떡갈비 추천 본문

광주맛집

광주맛집 쌍교숯불갈비, 돼지갈비 떡갈비 추천

정보스푼 2020. 2. 26. 21:56

담양은 예로부터 떡갈비로 유명한 고장입니다. 맛있는 떡갈비를 광주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떡갈비와 돼지갈비로 핫한 식당 쌍교 숯불갈비 소개할게요.


1. 광주맛집 쌍교숯불갈비, 돼지갈비 떡갈비 추천 


쌍교숯불갈비는 담양이 본점인 식당입니다. 워낙 유명하고 장사도 잘되는지 지점이 많이 늘었네요. 현재 담양, 광주 2개소(송정점, 남구점), 서울 금천구까지 총 4개가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광산구 송정점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식당 규모가 으리으리합니다. 이 정도 규모의 식당 4개라면 거의 중소기업 급이네요. 게다가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와도 됩니다.


2. 송정리맛집 쌍교숯불갈비


가격대는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맛과 편의성 때문에 추천합니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숯불갈비가 다 구워져서 나오고 종업원이 직접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 주기 때문에 아주 편합니다. 


고기 굽는데 신경 쓸 필요도 없고, 고기가 타니마니 옥신각신할 일도 없습니다. 편하게 맛있는 고기를 즐기기만 하면 되니 이 얼마나 좋은가요.




쌍교숯불갈비의 주메뉴는 숯불갈비와 떡갈비입니다. 돼지갈비는 1인분 15,000원, 한우떡갈비 19,000원, 돼지떡갈비 14,000원 입니다.


3. 쌍교숯불갈비 메뉴쌍교숯불갈비 메뉴


저는 돼지갈비와 들깨수제비를 주문했습니다. 여기 밑반찬들은 딱 깔끔한 느낌입니다. 백김치와 생선, 샐러드 등이 나옵니다. 저는 샐러드가 다양하게 나와서 좋더라고요. 


4. 광주맛집 밑반찬밑반찬


드디어 돼지고기 숯불고기가 나옵니다. 다 익었으니 바로 먹어도 된다는 설명과 함께 직원분이 먹기 좋게 고기를 잘라주네요. 그리고 촛불이 계속 켜져 있어서 고기가 금방 식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여러 가지로 맛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생각이 듭니다. 


5. 쌍교숯불갈비 돼지갈비돼지갈비


숯불갈비의 양념이 그렇게 강하진 않은데 은은해서 오히려 전 좋았습니다. 광주에서 유명한 숯불갈비 식당인 나정상회는 여기보다 좀 더 양념이 강하고 달았습니다. 


6. 광산구맛집 쌍교숯불갈비들깨수제비


들깨수제비도 괜찮았습니다. 진하고 고소한 국물이 맛있더라고요. 처음엔 양이 좀 많다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어느새 그릇을 깨끗이 비웠네요.



광주스푼 리뷰 ★★★★☆

담양 쌍교숯불갈비야 워낙 유명하죠. 광주 지점도 괜찮네요. 주차장 넓습니다. 고기를 굽지 않아도 됩니다. 떡갈비와 돼지갈비도 맛있고 밑반찬도 괜찮았어요. 가족끼리와도 좋은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전화번호 : 062-943-0093

주소 : 광주 광산구 동곡로 456 (월전동 139-4번지)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