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운암동맛집 일신김밥팥죽, 가성비 최고 분식집 본문

광주맛집

운암동맛집 일신김밥팥죽, 가성비 최고 분식집

정보스푼 2020. 9. 27. 19:26

운암동 토박이인 친구가 어렸을 때부터 항상 가던 분식집이 있다고 꼭 가보자고 하네요. 저희가 간 곳은 바로 "일신김밥팥죽"으로 작은 분식집이었습니다. 와 여기 동네맛집이 아니라 광주맛집이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있더라고요.


1. 운암동맛집 일신김밥팥죽, 가성비 최고 분식집  


운암동맛집 일신김밥팥죽

운암동은 나주곰탕 하얀집이 유명한데요. 바로 맞은편에 일신분식이 있습니다. 복잡한 동네라 주차는 골목에 알아서 해야 합니다. 주변 뒷골목 돌다 보면 어떻게든 주차는 할 수 있더라고요.


2. 운암동 분식맛집 일신분식


식당이 정말 작네요. 전형적인 동네 분식집입니다. 테이블은 약 4~5개 정도로 앉아서 먹으려면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야겠더라고요. 


김밥 2,000원으로 적당한 가격대의 분식집이었습니다. 저희는 김밥, 떡볶이, 순대, 라면,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일신김밥팥죽 메뉴

김밥 : 2,000원

떡볶이 : 2,000원

라면 : 3,000원

순대 : 4,000원

팥죽 : 6,000원



볶음밥은 와 맛있다!는 아니었지만 괜찮았어요. 근데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5,000원에 거의 1.5인분이네요. 


3. 일신김밥팥죽 떡볶이 순대떡볶이, 순대


떡볶이, 순대는 정말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약간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게 딱 제 입맛에 맞는 떡볶이였고요. 떡볶이 양념에 순대를 찍어 먹으니 환상적인 조화네요.


4. 광주분식맛집 일신분식 라면라면


12시가 넘으니 손님들이 몰리기 시작합니다. 대부분 포장 손님들이더라고요. 순대 포장하는 걸 보는데, 포장상자가 터질 듯이 많이 주네요. 와 다른 가게보다 1.5배는 더 주는 거 같아요. 요즘 같은 때 이렇게 인심 좋고 맛있는 식당 찾기 힘든데 오랜만에 잘 먹고 왔습니다.



광주스푼 리뷰 ★★★★☆

운암동에 왔는데 분식이 땡긴다? 그럼 일신분식을 가면 됩니다. 운암동 토박이가 추천해준 분식집입니다. 팥죽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는데 떡볶이, 순대, 김밥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정도 가성비면 가히 광주 최고라 생각되네요. 단, 테이블이 비좁고 주차가 힘드니 시간을 잘 맞추어 가야 합니다.


전화번호 : 062-528-5460

주소 : 광주 북구 운암동 1040-9번지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셋째주 일요일 휴무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