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해피오더 픽업 주문 방법, 파스쿠찌 티라미수 아포가토 한 잔 본문

정보

해피오더 픽업 주문 방법, 파스쿠찌 티라미수 아포가토 한 잔

정보스푼 2021. 10. 24. 18:12

이벤트로 받은 티라미수 아포가또 쿠폰. 해피오더로 주문해야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 해피오더 픽업 주문을 해봤습니다. 해피포인트앱으로 해피오더 주문이 가능한데요. 픽업과 배달 서비스 모두 가능합니다. 오늘은 해피오더 픽업 주문 방법과 파스쿠찌 아포가토 리뷰 공유합니다.

 

 

1. 해피오더 픽업 주문 방법

해피오더 주문은 해피포인트앱이나 해피오더앱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진행했습니다. 해피포인트앱에서 해피오더를 선택합니다. 주문방식은 바로배달, 바로픽업, 드라이브 픽업 등이 있는데요. 저는 바로픽업으로 선택했습니다.

 

바로 픽업은 픽업장소로 제가 직접 가서 받아오는 방식입니다. 가장 가까운 파스쿠치 매장이 자동으로 검색됩니다.

 

 

매장을 정하고 메뉴를 선택합니다. 파스쿠찌 티라미수 아포가또는 5,900원이네요.

 

저는 픽업이니 일회용컵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주문정보를 확인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있다면 등록합니다. 쿠폰 등록 후 차액이 있으면 해피페이, 카카오페이 또는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수단으로 잔액을 결제합니다.

 

 

순서대로 따라해보니 해피오더 주문은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고요. 쿠폰을 사용하고 더 결제해야 할 금액이 있었는데 해피포인트로 차감도 가능하더라고요. 결국 오늘 아포가토는 공짜로 먹는 셈이네요.

 

 

2. 파스쿠찌 티라미수 아포가토

파스쿠찌 티라미수 아포가토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티라미수 젤라또에 에스프레소를 부어 즐길 수 있는 아포가또입니다.

 

파스쿠찌 티라미수 아포가토

 

젤라토 : 젤라토(gelato)는 우유, 달걀, 설탕과 천연 향미 재료를 넣어 만든 신선하고 지방 함량이 낮은 이탈리아의 아이스크림이다. 

아포가토 : 아이스크림 위에 진한 에스프레소(Espresso)를 얹어 내는 디저트. '아포가토(Affogato)'는 이탈리아어로 '빠지다', '익사하다'라는 뜻이다.

 

 

예전에 할리스 커피 아포가토를 정말 맛있게 먹었었죠. 그래서 파스쿠찌 아포가토도 기대하고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의 환상적인 조화. 커피맛 아이스크림이랄까요. 먹다 보니 금방 없어지네요. 다만 가격이 5,900원이라 약간 부담스럽네요.

 

 

해피오더로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 매장의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해보니 아주 편리하네요. 해피오더 배달비는 보통 2천~3천원 정도하는데, 무료 배달 이벤트가 많으니 확인하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해피오더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맛있는 파스쿠찌 아포가또도 맛볼 수 있어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