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2022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참여 방법 (스타벅스 RTD 음료 구매 시) 본문

정보

2022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참여 방법 (스타벅스 RTD 음료 구매 시)

정보스푼 2022. 10. 12. 00:45

스타벅스 마크가 찍힌 커피와 음료를 편의점에서 보신 적 있으실 거예요. 이를 RTD라고도 하는데요. 스타벅스 RTD 음료를 구매하고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스타마일리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스타벅스 RTD 음료에 대해 알아보고 2022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참여 방법 정리하였으니 참조 바랍니다.

 

 

 

1. 스타벅스 RTD 음료

RTD는 Ready To Drink로 스타벅스에서 제조하는 음료를 다른 제조사를 통해 편의점이나 마트 등에서 파는 음료를 말합니다. 스타벅스 음료의 레시피를 위임받아 위탁제조하여 소매점에 공급하는 시스템입니다. 국내에서는 동서식품과 서울우유가 스타벅스의 RTD 음료를 위탁제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페라떼

 

스타벅스 RTD 음료는 프라푸치노, 더블샷, 카페라떼, 시그니처 초콜릿 등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서 부담스럽긴 하지만 맛은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여타 다른 캔커피, 병커피, 라떼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고급진 맛이 있습니다.

 

 

그래도 매장에서 만든 음료가 가장 맛있긴 한데요. 스타벅스 RTD 음료는 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스타벅스 음료를 마트나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2. 2022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참여 방법

스타벅스 RTD 음료 제품엔 시크릿코드라는 숨겨진 코드가 있는데요. 즉석 복권처럼 가려진 부분을 긁어내면 코드가 보입니다. 

 

스타마일리지 시크릿코드

 

이 코드를 스타마일리지 홈페이지 https://www.starmileage.com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됩니다. 참고로 올해 발급한 시크릿 코드만 입력할 수 있답니다.

 

2022 스타마일리지 시크릿코드 입력 ⓒ스타마일리지 홈페이지

 

음료마다 적립되는 스탬프의 개수는 다릅니다. 제품에 따라 2개~4개의 스탬프가 적립됩니다. 스탬프가 6개 모이면 즉석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당첨 상품은 스타벅스 한정판 MD상품으로 현재 상품은 피크닉 매트네요.

 

스타벅스 한정판 MD상품 굿데이 피크닉 매트 ⓒ스타마일리지 홈페이지

저도 스탬프 6개를 다 모아서 즉석 당첨 조건이 되었는데요. 역시나 광탈입니다. 아쉽지만 다음 기회네요.

 

즉석당첨 결과 ⓒ스타마일리지 홈페이지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있어서 당첨이 되지 않은 분들에게 랜덤으로 행운의 선물이 찾아갈 수 있으니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또한 음료 구매로 시크릿 쿠폰을 모으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출석체크 이벤트도 있답니다. 5일 연속 출석 시 1 스탬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럭키드로우, 출석체크 이벤트 ⓒ스타마일리지 홈페이지

 

스타마일리지 이벤트는 공지상으로는 11월 30일까지라고 하는데요. 비슷한 다른 이벤트로 계속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서 기회 있을 때마다 참여해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한정판 MD 상품은 디자안도 예쁘고 실용적이고 소장가치도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당근마켓에 내놓아도 잘 팔리고요. 스벅 MD 상품 득템을 위해 파이팅!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