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스푼

배달의민족 첫주문 1만원 할인쿠폰 사용 방법 본문

정보

배달의민족 첫주문 1만원 할인쿠폰 사용 방법

정보스푼 2022. 2. 2. 22:09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 많이들 이용하시죠?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배달을 시켜먹을 일이 거의 없어서 가입을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에 드디어 배민에 가입했습니다. 가입을 하니 1만 원 할인쿠폰도 주네요. 한 번도 안 해봐서 주문을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더라고요. 그런데 막상 해보니 정말 간단하네요. "배민 주문하는 방법과 할인쿠폰 사용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배달의민족 앱을 설치합니다. 전화번호, 주소 등 기본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 가입 후 앱을 실행하면 1만원 할인쿠폰 배너광고가 뜨는데요. 여기서 바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만 원 할인쿠폰 외에도 할인쿠폰 행사를 하는 매장에서 주문하기 전 쿠폰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배민 할인쿠폰

 

배민 첫주문은 치킨으로 결정했습니다. 메뉴에서 치킨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가까운 매장이 검색됩니다.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고 메뉴를 선택합니다. 배달비는 4000원 정도로 지역이나 매장마다 차이가 많으니 주문 전 확인해야 합니다. 배달비는 주문할 때 같이 결제됩니다.

 

배달의민족 주문하기

 

메뉴를 모두 고르면 장바구니에서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할인쿠폰을 선택합니다. 할인쿠폰은 중복으로 사용이 안 되며, 쿠폰마다 만료일이 정해져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달의민족 할인쿠폰 적용

 

오늘 배민 첫주문 할인쿠폰으로 반값으로 치킨 한 마리 먹었습니다. 실제로 해보니까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고요. 그동안 안 해봐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는데요. 전화해서 주소 부르고 메뉴 알려주는 것도 귀찮은 일이었는데 이건 너무 편하네요. 앞으로 배달음식 주문할 때에는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를 주로 이용할 거 같습니다.

 

 

왜 다들 배민이나 요기요로 주문하는 지 알겠더라고요. 인터페이스, 결제방식 모두 직관적이라 초보자도 접근하기 쉽더라고요. 게다가 각종 쿠폰 혜택도 많고 선물 보내기, 배민페이, 상품권 등록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치킨

 

참고로 이벤트 메뉴에서 "친구초대하고 5천 원 쿠폰" 항목으로 들어가서,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보낸 사람에게 오천 원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가족이나 친구가 있다면 초대 코드 입력해서 할인쿠폰 덤으로 받는 것도 좋습니다.

 

제 초대코드는 PS94NHGU 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초대코드 입력 부탁드려요.

  광주스푼 광주맛집 총정리
  광주스푼 전남맛집 총정리
공유하기 링크

Comments